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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제1조 (목적) ① (사)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 인터넷 회원 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이용자가 (사)한국재가장기요양기관협회(이하 "본 기관"이라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과 본 기관 홈페이지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②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본 기관 홈페이지에서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회원가입" 확인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본 기관 홈페이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에 대한 정의는 본 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회사”와 관련된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란 “회사”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총칭합니다. 제3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본 기관 홈페이지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회사”에 관한 모든 정보를 “회사” 웹사이트에서 제공합니다. ② 본 약관에 대한 동의에 따라 “이용자”에게 정기 또는 수시메일로 “회사”의 정보와 “회사”에서 주최하는 각종 행사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③ 기타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각종 컨텐츠 서비스 4조 (서비스의 중단) ① 본 기관 홈페이지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본 기관 홈페이지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본 기관 홈페이지는 사이트의 공지사항란을 이용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본 기관 홈페이지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본 기관 홈페이지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 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본 기관 홈페이지는 위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회원의 회원 등록 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본 기관 홈페이지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본 기관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본 기관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본 기관 홈페이지가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본 기관 홈페이지가 특정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의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본 기관 홈페이지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1주일이상 본 기관 홈페이지 공지사항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7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본 기관 홈페이지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의 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제8조 (본 기관 홈페이지의 의무) ① 본 기관 홈페이지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본 기관 홈페이지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본 기관 홈페이지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9조 (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본 기관 홈페이지가 관계법령,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해서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자신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본 기관 홈페이지는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본 기관 홈페이지에 통보하고 본 기관 홈페이지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본 기관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3. 본 기관 홈페이지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다른 회원의 ID를 도용하는 행위 5.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게시하는 행위. 6.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본 기관 홈페이지의 서비스의 관리자 또는 운영진을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8.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9.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10.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11.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 기관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2. 본 기관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②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본 기관 홈페이지는 회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본 기관 홈페이지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1조 (공개게시물의 삭제) 회원의 공개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본 기관 홈페이지는 회원게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공개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고, 해당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 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②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유포하는 등의 범죄행위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 ③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④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제1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본 기관 홈페이지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본 기관 홈페이지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본 기관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본 기관 홈페이지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3조 (약관의 개정) ① 본 기관 홈페이지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본 기관 홈페이지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개정된 내용이 관계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한 개정 이전에 회원으로 가입한 이용자에게도 적용됩니다. 제14조 (재판관할) 본 기관 홈페이지와 회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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